`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사상체질다이어트 김오곤복온궁다이어트


사상체질다이어트 김오곤복온궁다이어트


여성으로 아이를 돌보랴, 집안 살림하랴, 직장인 여성으로 과중한 업무까지 원더우먼이 아니잖아요~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고 자꾸만 쪄가는 뱃살 몸매 관리는 필요하고, 쉽고 빠른다이어트방법을 찾으실텐데요?



오늘은 우선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비만과 여성질환 해결에 도움이 되는 사상체질다이어트로 김오곤 복온궁다이어트 체질개선한방요법에 대해서 소개드려볼께요! ^^



기초대사량 다이어트 관계

겨울철은 다이어트 하시는 여성분들에게 곤혹스러운 계절일텐데요. 우선 추위 때문에 두터운 옷을 입어 노출에 대한 걱정이 없을 테고, 식욕도 돌아오는데다 의지가 약해지는 계절이기 때문이죠. 




겨울철 늘어난 체중을 그대로 방치하다 봄이 찾아면 그 제서야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등 무리한 다이어트로 몸은 상하고 체중 감량은 실패하거나 요요현상의 부작용까지 겪게 된답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기에 제일 좋은 시기가 겨울이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바로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의 관계 때문입니다.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에너지 사용량도 적어지고 섭취한 음식이나 영양분이 네너지로 사용되는 양이 감소하고, 체지방으로 쌓일 확률은 높아져 비만으로 이어진답니다.




이러한 기초대사량은 기후나 건강상태 등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바로 체온이라고 하는데요. 체온이 오르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이구요. 그렇다면 체온이 오르는 여름이 기초대사량이 높아 최적으 다이어트 시기일까요?


아닙니다. 체온이 높아진다고 생각하는 것은 피부 바깥이 뜨거워져서 그러는 것이고, 진짜 체온인 심부 체온은 계절과 상관없이 일정하답니다. 여름에는 열 발생량을 줄여야 하기에 기초대사량은 줄어들고,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초대사량이 더 잘 상승한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계절인 겨울철 다이어트를 하기에 최적이라는 말씀, 그러니 추위라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다이어트를 해주시는게 좋겠죠. 하지만 직장생활과 아이돌보랴, 집안살림하랴 다이어트는 꿈도 못꾸고 쉽고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이 궁금하시죠?



사상체질다이어트 김오곤복온궁다이어트

직장 생활로 잦은 야식과 회식 많은 업무는 비만관리에 애를 먹고 있고, 집안살림과 아이돌보기까지 운동시간은 부족하고 서구화된 식습관과 인스턴트가 일상생활에 쉽게 노출되어 비만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고려해본다지만 바로 단기간에 빼기 어렵고, 꾸준한 관리와 지속적인 식이요법으로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김오곤 복운궁다이어트는 건강을 헤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체온조절을 하는 수면다이어트라는 점과 눈에 안보이는 몸속 내장지방과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건강관리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상체질별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김오곤복온궁다이어트!


복온궁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부인 복부, 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하는 30대, 40대, 50대 여성에게 좋은 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자는 동안 쉽게 살이 빠지며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을 위한 복온궁 36.5℃ 다이어트 무료상담 신청하기




오늘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사상체질다이어트로 김오곤복온궁다이어트도 소개드려보았어요. 매번 365일 반복되는 지겨운 다이어트로 힘겨워 하셨다면 복온궁 다이어트로 쉽게 다이어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나를 디자인하라 -  '함께 보면 좋은 글'


 - 겨울철 운동부족, 요요없이 살빼기다이어트방법

 - 사상체질별(소양인 소음인 태음인) 체질개선한방다이어트

 - 명절후유증체중증가 명절후다이어트로극복

 - 건강한한방다이어트식품추천 김오곤수면다이어트

 - 효과적인체중관리, 요요없는다이어트프로그램없을까?

 - 잠자면서살빼기 김오곤수면해독다이어트

 - 체지방분해제 체질개선김오곤한방다이어트

 - 살빠지는 생활습관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