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겨울철건강관리법 기초대사량다이어트


겨울철건강관리법 기초대사량다이어트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추운 날씨로 외출을 꺼려하고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겨울은 여러모로 곤혼스러운 계절인데요. 하지만 겨울에 하면 더욱 효과적인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 관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겨울철 건강관리법, 기초대사량 증가로 다이어트 쉽게 가능 


겨울철은 계절적 요인으로 추위로 옷차림은 두꺼워지고 노출에 대한 걱정도 사라지는 계절 그리하여 건강관리를 위한 운동과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의지는 자꾸만 약해져 가는데요.


가을을 지나 겨울에는 늘어나는 체중을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 건강을 해치게 되고,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무작정 굶은 등의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그 결과 체중 감량에 실패하거나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러한 추운 날씨 겨울철은 다이어트를 통한 건강관리에 최적의 계절이라고도 한다죠?





기초대사량 다이어트 사이의 비밀?


다이어트에는 기초대사량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한 부분인데요. 기초대사량이란 생명유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말한답니다. 그런데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사용하는 에너지도 적어지고 섭취한 음식이나 영양분이 에너지로 사용되는 양이 감소되고, 체지방으로 쌓일 확률은 높아져 비만으로 이어진답니다.




요~ 기초대사량은 개개인의 건강 상태나 기후 등의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바로 체온이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체온이 상승하면 기초대사량이 증가 한답니다.


그렇다면 체온이 상승하는 여름철은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시기이기에 다이어트에 최적일까요? NO, 피부 바깥만 뜨거워져 그런 것이 아니라 심부 체온이 상승해야 하는데요. 오히려 여름에는 열 발생량을 줄여야 하기에 기초대사량도 같이 줄어든답니다. 


오히려 여름보다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인 겨울철 기초대사량이 더 잘 상승하는데요. 이처럼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겨울철이 다이어트를 통한 건강관리를 위한 최적의 시기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겨울철에는 사실 추운 날씨때문에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러 외출하거나 움직이기가 꺼려지는 계절이기도 하구요.







겨울철건강관리법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을?!


가정 주부로 집안 살림과 아이돌보랴, 직장인 여성으로 업무 스트레스와 이로 인한 폭식, 잦은 회식으로 비만도는 점차 높아지는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더불어 직장에서 오는 바쁜 업무로 인하여 제대로 된 몸매관리를 받기는 더욱 어려운 현실인데요.



또한, 겨울철에는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춥다 보니 몸의 움직임도 줄어들고, 연말 술자리의 유혹도 크답니다. 하지만 비만은 단순히 뚱뚱해보이거나 하는 외관상 이유보다 고혈압이나 각종 성인병 등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는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이처럼 비만과 몸매관리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복온궁다이어트는 큰 매리트로 다가 오는데요. 복온궁다이어트의 경우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 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하는 30, 40, 50대 여성에게 좋은 다이어트 입니다.



자는 동안 쉽게 살이 빠지며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여 드리며 한방발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은 다이어트를 준비 중인 사람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입니다. 더불어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먹으면서 손쉽게 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복온궁다이어트 상담신청 바로가기 : 체질개선 한방다이어트로 체중감량과 건강관리까지!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분이라면 상담을 신청해보시구요. 더불어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을 짜드린다고 합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