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잠자면서살빼기 김오곤수면해독다이어트


# 잠자면서살빼기 김오곤수면해독다이어트


여성이라면 비만과 다이어트 전쟁의 연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직장생활로 불규칙한 출퇴근 시간으로 식사를 거르거나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집에서는 가정주부로 자녀를 돌보랴 살림하랴 운동시간이 부족해지고 비만이 찾아오게되는데요. 


비만은 단순히 외적으로 둔해보이는 것과 더불어 여성으로서의 미(美)적 충족도를 떨어뜨리는 동시에, 고혈압이나 각종 성인병 등에 쉽게 노출되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는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여성분들을 위해 잠자면서 살빼기가 가능한 김오곤수면해독다이어트에 대해 소개드려보며, 수면의 중요성과 다이어트의 관계에 대해서 안대드려 보겠습니다.





#수면의 중요성 & 수면과 다이어트의 관계


연예인들을 보면 체질적으로 예쁜 몸매를 타고난 분들도 많겠지만 보이지 않는 노력으로 대부분은 혹독하게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힘들게 살을 빼고 유지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아마 연예인다이어트 혹은 원푸드 다이어트라고 해서 유혹에 빠져보셨던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혹독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헤치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게 되면서 조금더 쉽고 안전한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실텐데요. 여성 직장인의 경우 직장생활과 가정주부로 불규칙한 식사습관과 스트레스 그리고 운동을 병행하기에는 쉽지 않은 여건 등에 놓여있는데요. 




우선 수면의 중요성과 다이어트의 관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 수면의 중요성

 

우리가 살아가면서 하루의 3분의 1,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수면인데요. 이처럼 수면은 상당한 비중을 가지고 있기에 수면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나머지 시간들도 결정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수면할 때만 이루어지는 몸의 기능들이 있어 수면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부분이며 인체 전반적으로 신진대사를 낮춰 휴식하게 합니다.

 


# 수면과 다이어트의 관계

 

이처럼 올바른 수면은 피부와 다이어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수면시간 동안에는 간이 활성화 되어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어 탄력있고 맑은 피부를 갖도록 도와주기에 올바른 수면이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수면시간이 부족한 경우 신진대사가 떨어져 칼로리를 더 적게 소모하게 되며, 잠을 잘 못잔 경우에는 식욕을 높이는 호르몬인 그렐린이 늘어나고 식욕을 억제하는 랩틴이 줄어들어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하여 식욕을 억제하지 못할 확률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수면의중요성




#여자들의 배가 따뜻해야 하는 이유?


여자들의 배가 따뜻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의 체온이 낮아지면 혈액순환장애로 하복부비만과 냉증, 호르몬 불균형과 함께 자궁질환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에 여성의 몸과 체온은 중요한 요소이고 36.5ºC 의 중요성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컨디션 저하나 비만 등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몸의 체온이 약 1도 정도 낮아져싿고 하는데 낮아진 체온 1도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12%, 면역력은 30%, 체내효소활동은 무료 40% 감소된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몸매를 위해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시지만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나 무리한 식이요법은 살은 빠질지언정 건강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를 위해서는 체온을 36.5도 포커스에 맞춰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체질개선과 함께 우리 몸의 자연스러운 순환으로 감량과 피부 장청소를 모두 잡는 건강과 감량 두가지를 함께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제품 도움을?!


요즘은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특히 '복온궁'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 특성에 따른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근본적인 비만원인을 제거하여 우리몸의 신진대사와 에너지대사를 높여 감량효과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기존의 다이어트식품과 보조식품과는 달리 복온궁 다이어트는 1:1맞춤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실현 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우며, 한방발효 복온궁 36.5도 다이어트는 오랜 전통적 한방요법과 유기농 해독요법을 통해 여성의 복부와 작궁을 따뜻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우리 몸의 균형을 찾고 몸의 순환을 원활히 함으로써 체질개선을 통한 비만 해결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성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가기》 김오곤수면해독 한방발효 복온궁다이어트(링크 걸어둘께요.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하고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거나 요요현상 및 복부비만, 여성질환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체질별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상담을 받아보시고 나와 맞는지 확인하신후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