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살빼는방법 복부다이어트

 

부위별 팔뚝살 허벅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남녀 누구나 매력적이고 탄력적인 몸매를 원하시고 이를 위해 운동이나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게되는데요. 하지만 특정부위 즉 팔뚝살이나 허벅지살빼기, 복부비만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요요현상만 나타나고 곧 고민으로 스트레스로 다가오게됩니다. 다시 원푸드다이어트나 지방흡입까지 시도해봤지만 결굴 해결이 안되어 포기를 하시는데요. 


그렇다면 냉동지방파괴술 젤틱 뉴 쿨맥스로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하는데 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포스팅 주제 :

'부위별다이어트 [팔뚝살 허벅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냉동지방파괴술 젤틱 뉴 쿨맥스!'


젤틱 뉴 쿨맥스는 냉동 지방파괴술(분해)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시술로 지방흡입이나 고주파 레이저와 같은 효과를 내지만 마취나 수술을 하지 않고도 아프지 않게 숨어있는 지방까지 시원하게 얼려서 지방 제거를해주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시술 입니다. 


젤틱 뉴 쿨맥스는 냉동 지방 분해술


허벅지살빼기부터, 팔뚝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등살, 옆구리 부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수 있고, 미국 FDA, 한국 KFDA, 유럽 CE에서  인증을 받아서 수술을 하지 않고도 지방층 감소해 효과적인 인정 분해술 치료 방법으로 부위별다이어트에 좋은 듯 하네요.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팔뚝살이나 허벅지살빼기, 복부다이어트를 시작해도 이처럼 특정 부위의 지방이 빠지지 않을 때는 젤틱 뉴 쿨맥스로 지방들을 냉각 시키게되는데요. 지방은 냉기에 약하기 때문에 쿨링에너지를 반응해서 체내에서 지방이 파괴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지방층이 감소하게 된다고 해요.


팔뚝살이나 허벅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하지만 냉동지방파괴술이라고 해서 두려움에 머뭇거리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마취나 수술이 필요하지 않아 앉거나 누워서 시술이 가능해서 1시간의 시술로 세포 파괴의 효과 및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분이라도 편하게 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특히 부위별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복부, 옆구리, 허벅지살빼기 같이 운동으로 뺄때 근육이 생기는 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뺄수 있으며, 한차례 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보통 3회 정도 반복해서 시술을 받을 경우에는 젤틱 뉴 쿨맥스의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비 수술적 냉동지방 분해술 젤틱 뉴 쿨맥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피부표면에 진공식 밀착기능이 있는 핸드피스를 1시간 여 동안 부착하고 있으면 피부나 혀로간, 신경 등의 주변조직을 손상하지 않고 지방세포만을 파괴한다고 하구요. 지방층을 25~50% 정도의 지방을 제거할수 있다고 하네요.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파괴술 시술준비, 편안하게 앉거나 누워서 시술 가능 (클릭하시면 이미지 확대됩니다)



체내의 면역세포로 인해서 2~6개월동안 서서히 지방제거가 되고, 파괴된 지방들은 영구적으로 제거가 되어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신체의 생리작용을 직접 유도해서 지방세포를 줄여주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지방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파괴술 시술과정 (클릭하시면 이미지 확대됩니다)



냉동지방파괴술 시술 후 효과는 파괴된 지방세포가 몸에서 빠져나갈때 까지의 시간이 소요되기에 보통 1 ~ 3개월 동안 몸의 라인이 서서히 다듬어지고 서서히 나타난다고 보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처럼 특정한 부위의 지방을 주변조직을 손상하지 않고 지방제거 효과를 보고싶은 분들이라면 우선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죠.


 

 

냉동지방파괴술후기로 25% 피하 지방층 감소효과 단, 개인별 차이가 있기에 상담 우선되어야 하겠습니다!


정원클리닉에서 젤틱 뉴 쿨맥스 시술을 통해 잘 빠지지 않는 부위별 다이어트 허벅지, 팔뚝, 복부, 등살, 옆구리 살을 수술을 하지않고 숨어있는 지방까지 시원하게 얼려서 지방제거를 해주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이제 다이어트가 지겹고 포기상태라면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정원클리닉 냉동지방 분해술 젤틱 뉴쿨맥스 [여기를 클릭]  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구요.



이젠 수술없이! 마취없이! 아프지 않게 부위별다이어트 [허벅지 팔뚝살빼기, 복부다이어트~] 젤틱 뉴 쿨맥스로 고민해결해보세요 ^^,,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