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얼굴 잔주름없는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얼굴 잔주름없는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한두살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 늘어나는 잔주름과 얼굴 피부탄력의 저하!

요... 얼굴 잔주름으로 인해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는 내 얼굴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방법은 없을까?


동안의 얼굴을 위해 얼굴 잔주름은 없애면서 피부탄력을 되찾는방법 지금 알아봐야겠죠.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얼굴피부 탄력되찾는법


나이가 들어가며 잔주름이 생기거나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 노화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인데요.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는 자외선 노출이나 스트레스 등을 꼽을 수 있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이 스스로 생성되지 못하고 쇠퇴하면서 피부노화는 찾아오게 된답니다.


얼굴에 피부탄력이 떨어지면 잔주름이 생겨나게되고, 

이는 전체적으로 얼굴의 피부가 처지게되고 더욱 나이들어 보이는 노안 얼굴이 된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탁력있는 피부를 만들기위해 어떻게 관리를 해줘야할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얼굴잔주름 없애는방법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이렇게 관리해보세요!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첫번째는 스트레스 해소 하기!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않고 쌓아두게되면 피부의 나이가 5년은 더 늙어 보인다는 연구결과가 생각나는데요.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가 쌓이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증가하게 되면

콜라겐을 파괴하는 염증이 피부에 생겨나게 된다고 하구요.


이러한 피부에 염증이 생겨나면 안면 홍조와 여드름 처럼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받게되기에

우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하겠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해소를 해주는게 좋답니다.


가령 명상이나 심호흡 처럼 자신에 맞는 방법을 찾아 마음을 편안히 해주시고,

피부 염증을 막기 위해 딸기나 오렌지 같은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주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 스트레스 해소하기



얼굴 잔주름예방을 위해 자외선 차단 하기!

 

다들 아시는 것처럼 얼굴의 피부를 젊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평상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주시는게 좋구요.


특히 무더운 여름에만 바르지 마시고 1년 내내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게 좋으며,

피부가 자외선에 10분만 노출되어도 주름살과 얼룩점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겠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나타내는 지수인 'SPF' 가 30 이상이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얼굴잔주름예방 자외선차단하기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 오메가 3 섭취하기!

 

우리 몸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아몬드나 연어, 아마씨 등이 좋은데

피부를 탄력있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해요.


하지만 유제품이나 고기에 들어있는 포화 지방들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고, 

활성 산소에 의한 피해를 증가시키기에 이런 포화 지방은 하루에 17g 이하로 섭취해주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탄력있는 피부와 건강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 하기!

 

음식을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는 분들이 피부가 깨끗하고 탄력이 넘친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해주게되면 콜라겐이 생성해주는 산소와 영양분이 피부에 좌르륵~

그렇기에 1주일에 3~4번 정도 30분 정도는 규칙적인 운동을 해주시는 것 알겠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 규칙적인 운동 하기


 

얼굴피부탄력을 위해 취침 전에 씻기!

 

힘든 하루 일과를 마무리 하는 잠들기 전에 손발 얼굴 등을 깨끗하게 씻어주는게 좋은데요.


공부로 일로 아기돌보기로 피곤한 몸으로 얼굴을 씻지 않고 그냥 잠을 청했다가는

얼굴에 쌓였던 불순물과 세균, 화장품의 잔여물 등이 피부에 남아서 피부를 자극하게 된답니다.


결국 땀구멍을 막게되고 뾰루지가 생기게 되고 얼굴의 잔주름과 

피부탄력이 처지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기에 10~15분 정도 부드럽게 얼굴을 씻어주시구요.


오전에는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어주시는게 좋다고해요.


잠들기 전에 씻어주어 얼굴피부관리하기



하지만 이러한 생활습관 으로도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기 어려운 경우라면,

시술로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피부탄력 주름해결 시술을 통해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도움을?!


전체적인 피부의 탄력저하 및 잔주름, 깊은 주름, 모공, 리프팅 등에 좋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울쎄라는 칼을 대지 않고 초음파 기계를 이용하여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해주는데요.


또한 턱선과 팔자주름은 물론 눈썹 리프팅에도 효과를 볼 수있다고 하며, 

1회 시술로 효과를 나타나기 때문에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술인 울쎄라 시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술인 울쎄라 시술은 다크서클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며,

이마 주름과 눈주름, 팔자주름 그리고 목주름까지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울쎄라 시술로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바로가기》 정원클리닉 울쎄라서마지CPT 상담신청은 여기를 클릭 : 여배우들의 동안 비결!



VVIP만을 위한 정원클리닉에서 20년 숙련 원장님의 개인별 맞춤 진료 VVIP를 위한 프라이빗 플레이스 

비밀의 정원에서 얼굴피부 탄력을 되찾아보시기 바래요!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