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몸을 지키는 다이어트관리방법



몸을 지키는 다이어트관리방법


 

음식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방법은 없을까?

균형잡힌 다이어트관리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다, 원푸드 다이어트로 성공할 수 있다. 굶으면서 다이어트 한다. 물 다이어트나 고구마다이어트를 한다. 이처럼 다양한 다이어트방법을 시도하지만 요요현상으로 원위치되고, 장기적으로 몸을 악화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는 피하고, 몸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이어트관리는 그 방법을 이야기 해보고자합니다. 
샹떼꼬르 무료상담 신청하시면 다이어트 최적화 성공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드립니다.


 

 소식만 한다고 살이 빠질까?

 

영원한 숙제 ..어. 생각만해도 머리가 지끈거리잖아요. 운동으로 살을 뺀다거나 칼로리섭취, 배고픔이나 굶거나 소식하거나 다이어트제품을 이용한다거나 여러가지를 시도해보시는데요. 그 중에서 두가지를 뽑으라면 하나는 운동이며 다른 한가지는 칼로리 조절입니다. 그 중에서 칼로리 조절만 효과적으로 해도 살은 자연스럽게 빠진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라고 그럼 칼로리 조절이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라고 그럼 칼로리 조절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때문에 무리하게 칼로리 조절에 들어가게됩니다. 이는 반대로 칼로리 섭취가 현저하게 줄어들게되고 문제를 유발하는데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섭취하는 칼로리를 평소보다 조금 낮추어 조절하고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여 살을 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섭취를 조금 낮춰보세요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섭취를 조금 낮춰보세요>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음식의 섭취량을 줄여 칼로리를 조절하는 다이어트 방법에 익숙하신데요. 직장생활 등 사회활동이 늘어나면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음식의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 관리는 빠른 체중 감량에 효과를 보이기에 너도 나도 매달리는데 그 것은 옳지 않은 생각이랍니다. 


음식 섭취량 줄이는 다이어트는  좋지 않기에 생각을 지워주자구요

<음식 섭취량 줄이는 다이어트는  좋지 않기에 생각을 지워주자구요>



 

 다이어트방법 이렇게 하셨나요?

 

음식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이는 다이어트의 치명적인 단점은 바로 기초대사량을 낮춘다는 것이며,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려 주는 이유가 기초대사량을 높여줘야 다이어트 효과가 장기적으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기초대사량은 높게유지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기초대사량은 높게유지>

 


기초대사량이 높다는 것은 다이어트 후에 식사량이 조금 늘어나도 살이 잘 찌지 않게하고, 오랫동안 만든 몸을 잘 유지 할 수 있는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식사량을 급격하게 낮추는 경우 기초대사량이 낮아진다면 살이 빠르게 빠졌다고 하여도 기초대사량이 적어 조금만 방심을 하면 금방 요요현상이 찾아오게 된답니다. 또한 부작용으로 계속 맛있는 것을 먹지 못하는 강박관념 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을 수가 있게 되고 이는 몸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이 낮다면 요요현상과 스트레스

<기초대사량이 낮다면 요요현상과 스트레스>



 다이어트관리 이렇게해보자!

 

저칼로리 식단으로 음식을 먹게 된다면 3대 영양소 뿐만 아니라 비타민, 필수지방산 등의 결핍이 생겨 영양상에도 좋지 않아 건강을 해칠 수도 있겠죠. 다이어트는 칼로리만 낮춰서 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음식을 균형있게 먹느냐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찾아 적당히 섭취하고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은정다이어트 샹떼꼬르로 다이어트관리를 해보세요>

 

기존에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는 반면 샹떼꼬르는 순수하게 빠른 시간내에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하여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여도 1/2 ~ 1/3 의 칼로리만 섭취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보다 빠른 시간내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도와주고 장내 환경과 체질을 개선시켜 줍니다. 한은정다이어트 샹떼꼬르를 만나보세요.



어떤 음식을 먹어도 칼로리의 2/3가 소멸된다는 칼로리컷 다이어트제품 머천트 샹떼꼬르 바로가기



 

*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 + 샹떼꼬르 + 운동병행 =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이 아닐까요?



샹떼꼬르 먼천트 종료로 비슷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안내해드릴께요!

칼로커트 프리미엄 다이어트  여기를 클릭 :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