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날씬한 다리 만들기. 생활습관으로 예쁜다리만들기




날씬한 다리 만들기. 생활습관으로 예쁜다리만들기

날씬한 다리 라인 만들어주는 생활습관?




쿠션으로 부은 다리에 휴식을!

 

업무 환경에 따라 하루 종일 서서일하시거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리가 붓는 경우가 상담히 많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두면 붓기를 달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벽에다 다리를 기대거나 쿠션을 이용하여 다리를 위에 올려두는 등 30분 정도 해주시게 날씬한 다리를 유지와 다리에도 휴식을 줘 좋다고합니다. 


날씬한 다리 만들기 쿠션이용하기



TV 시청 시 올바른자세로 날씬한 다리 OK

 

예쁜다리만들기 한가지 팁이라면 밤에 TV를 보시거나 야식을 드실 때 정자세로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젖히고, 손으로 바닥을 짚어보세요. 그런 후 배를 위로 들어 올리듯 해주시고 시청을 해보세요. 그러면 허벅지 안쪽이 살짝쿵 당겨져 오는 느낌이 드는데 날씮나 다리를 만들기 위해 소소한 것 부터 시작해보자구요.


예쁜다리만들기 TV시엉 올바른자세취하기



지하철에서는 기마자세라고?

 

흥,,, 날씬한 다리만들기 쉬운게 없구낭 ㅋㅋ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하체운동을 한다라고? 의자에 앉으면 그냥 편하게 있있지 마시고, 양 무릎을 안쪽방향으로 계속 힘을 줘보세요. 이 동작을 반복하게되면 허벅지 안쪽 피하지발이 DOWN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생활습관으로 예쁜다리만들기 가능하겠죠. 


날씬한 다리 만들기 기마자세로 앉기



물건 주울 때 무릎을 펴주는 것만으로 날신한 다리가...!

 

바닥에 떨어진 물건이나 가벼운 물건을 들 때 무릎을 편 상태로 들면 종아리 근육이 당겨져 하체라인이 예뻐진다네요. 흠.. 정말일까? ..... 무거운 것은 금물 잘못하면 허리 삐끗 아시죠? ㅋ 힘든 경우에는 다리를 앞 뒤로 살짝 벌리로 무릎을 펴주시면 되구요. 요렇게 생활속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었는데 다음 포스팅때 하나씩 추가해볼께요. 


예쁜다리만들기 물건 들때 무플 펴주기



하지만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특정부위는 빠지지 않는다면 절개나 흉터없이 날씬하고 매끈한 다리를 위한 종아리성형 라인클리닉을 만나보세요. 종아리 신경 차단술 (뷰티 일레븐 종아리 성형)로 종아리 알통 근육(비복근)으로 가는 신경의 위치를 확인하여 선택적으로 차단, 알통 근육이 운동 할 수 없도록 만들어 줌으로써 종아리 알통이 작아져서 미끈한 라인을 가지도록 하는 시술이구요.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고하네요.



》)스키니종아리 라인클리닉 무료상담신청 [종료]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