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질수축효과 요실금에좋은운동 케겔운동 혼자하기 어렵다?


부부관계 회복 프로그램 케겔운동 혼자하기 어렵다?

질수축효과와 요실금에 좋은 운동 그리고 성교통 예방까지 케겔운동과 함께하면 좋은 것~!


부부관계 회복 프로그램 우먼피어리스


질건조증이나 성교통, 질수축, 요실금 증상에 좋은 효과가 있다는 케겔운동 아시죠? 하지만 케겔운동은 3개월 지속해야 효과가 있다는데 쉽지 않다라는 것도 알고계실 것 같아요. 이때 케겔운동과 함께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과 함께 해보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데요. 오늘은 부부관계 회복프로그램인 우먼피어리스도 소개드려보도록 할께요! ^^



부부관계를 회복하는 케겔운동, 혼자하기 어렵다면?

여성의 비뇨기계 건강에 좋다는 '케겔운동은 골반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으로, 질건조증으로 인해 발생한 성교통을 어느정도 예방을 해준다고하며, 요실금 증상에 좋은 운동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는데요. 하지만 케겔운동은 3개월 이상 꾸준히 해주어야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오랜시간 지속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라는 것인데요. 



케겔운동을 혼자 지속하기 어렵다면 요실금, 성고통, 악취와 냉대하 등 여성 성기능개선 및 부부관계 회복 프로그램인 우먼피어리스 등 으로 효과를 보는 것도 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케겔운동의 효과?

여성 이라면 결혼과 임신 그리고 출산, 잦은 성관계와 노화 등으로 질 수축력 저하나 성관계 만족도의 하락 등을 겪게 되는데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운동 중 하나로 케겔운동을 떠올리실 거구요. ' 케겔운동은 골반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으로 질 수축력과 동시에 여성의 생식기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부인과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라고 하는데요.



조금더 케겔운동의 효과를 보면 폐경기 여성의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을 예방해준다고 하며, 질수축 뿐 아니라 방광염이나 질염에 자주 걸리는 여성분과 변비나 치질이 있는 여성 등 여성의 비뇨기계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케겔운동의 이렇게 많은 효과가 있음에도 매일 꾸준히 3개월간 쉬지않고 지속해야한다는 점에서 불편함이 있을텐데요. 이를 완화해주는 '여성 성기능 부부관계회복 프로그램인 우먼피어리스로 출산, 잦은 성관계, 후유증, 불쾌감, 짜증으로 인해 왠지 모를 의욕상실을 동반한 여성으로서의 성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있다' 고 합니다.



여성 성 고민 해결 우먼피어리스


여성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인 우먼 피어리스는 인체에 일정한 열을 가하여 통증과 경미한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효과와 물리적인 에너지를 전달하여 수술없이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신체 스스로 변화를 시켜주도록 한다는데요. 집에서 혼자 손쉽게 2주면 변화를 FDA인증을 받아 혈액순환으로 신체를 변화시켜주며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데요. 


여성 성 고민 해결


 

우먼피어리스는 천연 호르몬 요법으로 노화방지 향상, 골다공증 예방UP, 성기능 증진까지 개인별 증상에 따른 측정을 통하여 질압을 파악하고, 단계별로 맞는 맞춤운동으로 질 근육량을 늘려준다고 하며, 피부를 탄력적으로 만들어주며 갱년기 증상도 극복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구요.

 


여기에 호르몬 요법치료를 병행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살균작용과 질내부에 있는 밸런스를 유지시켜 산뜻한고 청결한 질을 만들어 드린다고 하며, 질 구조를 피부 재생관리와 근육의 탄력을 유도 하여 호르몬 부족, 폐경, 성욕 저하 등 질 내부의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에 질 내부의 애액 분비를 원활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성교통과 불감증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개인에 따른 효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20대의 그 시절로의 변화를 원하신다면 우먼피어리스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여성 성기능 개선 부부관계 회복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우먼피어리스로 수술없이 집에서 혼자 하루 10분 일주일이면 OK!


우면피어리스 여성전용무료상담(바로가기)




오늘 케겔운동의 효과와 이와 더불어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인 우먼피어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질감각 개선, 청결 순환장애, 불감증 개선, 질건조증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나를 디자인하라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대 여자 요실금원인과 치료방법 우먼피어리스

- 여자의 성불감증치료 부부금실관계개선방법

- 여정질환 여성냉대하증(질염)해결방법

- 중년여성부부관계개선프로그램 우먼피어리스

- 여성질수축방법 여성성기능개선프로그램케겔운동

- 갱년기에 좋은 약 갱년기클리닉

- 여성불감증 갱년년기우울증극복방법

- 여성질환 성불감증이나 요실금치료 이쁜이수술

- 질염이나 질건조증 성교통치료 우먼시크릿

- 여성불감증치료법은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