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여자의 성불감증치료 부부금실관계개선방법



여자의 성불감증치료 부부금실관계개선방법


여자의 성 누구에게도 말못할 성고민 불감증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는데요.


아직 성적인 문제에 있어 여성의 경우 유교적 문화와 정숙해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 

여러 이유로 결혼 전 이나 결혼후 에도 자신의 성생활에 대해 상의하거나 상담을 하기가 힘든 분위기 입니다.


그로 인하여 부부금실이 좋지 않거나 행복감을 못 느끼는 경우가 발생하고,

여성불감증의 한 원인이 되기도 하며 부부관계개선프로그램의 도움을 받기도 하구요.





여성불감증이란?


여자의 성불감증이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의학적으로 불감증이라함은 '성욕장애'라 부르며 대체적으로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구요.


<1> 저활동성 성욕장애 (hypoactive sexual desire disorder; HSDD) 

성적인 욕구나 혹은 성적 환타지 부족의 경우를 말하구요.

 

<2> 성적 혐오장애 (sexual aversion disorder) 

위의 저활동성 성적장애보다 심각한 단계로 상대방과의 관계나 접촉을 반복적으로 극심하게 피하며,

혐오하는 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으나 그렇다고해서 여성불감증 진단이 내려지지는 않으며,

그 이유는 남성과 달리 여성의 성에 있어서 관계 이후 욕구가 생기는 경우가 대다수 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성적불감증 증상 약 10~15%, 미국의 경우 약 20% 정도의 저활동성 성욕작애의 여성이 있다라고 보고있습니다.





여성불감증의 원인..

 

여성불감증 증상의 원인으로는 정신적인 부분과 육체적(신체적) 두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하나. 정신적인 부분

 

무의식적인 갈등이나 환상, 대인관계의 어려움에서 나타나는 심리적이고 정신적인 부분때문으로 볼 수 있구요.


무의식적으로 안 좋은 기억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인한 거부 현상과 

유교관습하에 놓인 여자의 성에 대한 욕망 표출의 어려움과 성생활에 대한 상담의 어려움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성적 욕구와 욕망을 표현하는 것은 부정한 사람으로 생각하게되며, 

결혼이후 배우자와의 잠자리에서도 즐기지 못하고 수동적인 관계만 맺게 되는 분들도 계실테구요.



이로 인하여 수면욕, 식욕, 성욕 중 하나인 성욕의 결핍이 오게 되고, 

신혼의 부부금실은 이미 사라지고 여성성고민으로 불감증증상과 치료까지 받아야하는 상황에 놓이기도 합니다.


》 배우자와 대화를 통해 두려운 마음을 열 수 있도록 조금의 용기와 실천을 필요로 합니다.


혹은 주변 친구나 지인과의 대화를 통해 여성 성문제가 결코 부정한 것이 아니라 당연하고,

자신이 즐길 수 있는 기쁨이라는 걸 심리적으로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 하답니다.

 




. 신체적인 문제 


정신적 문제는 없지만 신체적으로 못 느끼는 경우 즉, 여성성욕저하가 있을 수 있는데요.


임신과 출산 등으로 질의 크기가 늘어난 경우나 윤활제가 몸 안에서 잘 분비 되지 않는 경우 

성교통으로 인하여 여성 불감증의 원인이 될 수 있구요.


혹은 질염이나 질악취 등으로 관계시 집중을 못하는 경우에도 불감증이 올 수 있을테구요.


요즘은 나이를 떠나 꽉끼는 옷과 짧은 옷차림 그리고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 등 

여러요인으로 성교통과 질염 혹은 질 수축 등 신체적 문제를 호소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라는 점입니다.




여성불감증치료,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 우먼피어리스추천!


평소에 이런 여성성고민과 질악취 등 여성불감증원인으로 힘든 분이시라면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인 우먼 피어리스를 추천드려보는데요.

 

하루 20분 투자로 각각의 개인의 상황에 맞게 진행되며 저주파 자극 충격 요법으로

그 동안 손상되었던 신겨을 재생시켜 골반을 감싸고 있는 근육을 회복시켜 

바르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여성불감증치료법 우먼피리어스 <- 상담신청 하기 : 청결 순환장애 & 질 건조증 개선 & 불감증개선 프로그램!



수술요법이 아닌 호르몬 변화를 도와드려 신체 스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우먼피리어스,

지금 상담신청을 하셔서 어려움에서 벗어나 만족스러운 부부생활을 누려보시기 바래요 ^^,,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