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병원

치아 재교정 비용 묘(meaw)교정으로 고민해결!

오늘의 키워드 #치아교정 #실패 #치아재교정 #성공적 #고민해결

한번 실패 끝에 다시 받은 치아 재교정 신중하게!

양악수술은 일반시술로 해결이 안될 경우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수단입니다.

우선 양악수술 하지말고 비수술, 비발치로 치아 재교정 가능한지 문의해보신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여러 치아관련 증상 중에서도 치아재교정과 같은 부담이 있는 치료들은 신중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나가와치과-치아재교정은 1차적으로 재발 원인을 찾고 보이지 않는 치아부분의 체크를 통해 턱관절과 교합의 상황을 보고 재교정을 진행하며, 윗니와 아랫니 경사도를 완화하고 악궁확장 또는 어금니 이동을 통해 재교정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합니다.



또한 묘교정을 통해 비수술, 비발치로 치료하는데 묘교정은 자연 치아를 보존하는 치아교정으로 치아의 수직조절이 가능하여 어금니를 효과적으로 세울수 있고, 턱관절의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치아교정, 턱관절 치료는 물론 일반교정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개방교합, 무턱, 주걱턱, 비대칭 교정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끝으로 가나가와치과-치아재교정은 15년 이상 경력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고 일요일까지 진료하기 때문에, 하루 30명이내의 예약제로 과잉진료가 없는 점이 큰 차별점입니다.





묘(MEAW) 교정이란?

자연 치아를 그대로 보존하는 치아교정입니다.

턱관절 치료 뿐만 아니라 일반 교정에서 어려운 개방교합, 무턱, 주걱턱, 비대칭 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묘(MEAW)교정 치료

비수술, 비발치로 턱관절 치료와 치아교정을 동시에! 

턱관절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어 치아교정과 동시에 턱관절 치료도 가능하며, 스프린트나 구강내 장치작용으로 인한 일상생활의 불편함이 없습니다. 


치아 재교정 비용 및 궁금증 문의하기▷▶



치아교정 후 드물게 치아표면의 탈회, 치근흡수, 잇몸퇴축, 턱관절 장애, 재발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