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요실금치료기 수술없이 집에서 하루 10분 OK!

요실금치료기 수술없이 집에서 하루 10분 OK!


요실금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에서 발생 빈도가 높으며 우리나라 여성의 약 40%정도 요실금 증상을 경험한다고 하며, 요실금이란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소변이 유출되어 속옷을 적시게 되는 현상으로 위생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요.



요실금 증상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고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아니지만, 요실금으로 인한 피부감염, 발진 및 악취 등 비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잦은 화장실 이용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중을 줄 수도 있어 적극적인 치료 의지를 갖고 치료에 임하면 요실금 증상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임신과 출산 후 항문이나 요도 주위의 괄약근의 힘이 없거나 태아가 컸던 경우 요실금이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하며, 이러한 요실금 증상을 개선하는데 여자케겔운동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여자케겔운동이 효과적이라는 이야기에 따라서 해보려고 하지만 집에서 혼자 여자케겔운동 효과를 기대하기는 쉽지 않다는 것이죠?! 그 이유는 케겔운동은 골반저근에 반복적으로 힘을 주어야 하는데 그 외의 근육에 힘이 들어가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수개월간 꾸준히 해야 하는 운동이므로 실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에 ​배우 성현아님이 모델인 요실금치료기 베리얀은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받은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요실금치료 의료기기 허가 및 미국 FDA 등록, 수술이나 약물치료 없이 혼자서 집에서 하루 10분으로 여자케겔운동을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우며, 시간이 짧고 사용법이 간단하여 손쉽게 요실금에 도움 주는 여자케겔운동기구 베리얀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은데요?!



#요실금치료기


베리얀은 여성의 요실금 치료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골반저근 전기 자극을 통해 골반저근의 수축이완의 원리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의료기기로 베리얀이 도와주는 케겔운동이 질 수축에도 도움을 주고 불감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부부관계개선에도 좋겠죠~♥


요실금증세 수술 없이 집에서 하루 10분, 요실금치료기 베리얀으로 아무도 모르게~ 쉿!


(베리얀 가격 혜택 및 궁금증 비공개 산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