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병원

눈가주름시술 4단계 패키지 동안얼굴 완성!

눈가주름시술 4단계 패키지 동안얼굴 완성!


시간이 흘러 노화가 진행되는 것은 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동안형의 얼굴을 가지는 것은 여전히 많은 중년층분들의 선망의 대상입니다. 


오늘은 눈가주름시술 상하안검 + 눈밑지방재배치 + 템플리프팅 + 4트임 4개 패키지로 또렷하고 팽팽한 동안얼굴 선사드린다죠 ~♡



동안얼굴 만들기 성형 패키지는 눈가주름, 이마주름, 턱주름, 안면/목주름 총 4가지로 나누어 상하안검,지방재배치, 리프팅, 트임 수술을 진행하는데 오늘은 눈가주름시술 동안성형을 소개드려보아요 ^^,,



​#눈가주름시술 상하안검

피부 탄력저하로 처진 눈꺼풀을 상태에 따라 눈의 위와 아래에서 피부를 제거하고 근육을 당겨주어 눈가 주름을 개선하고 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줍니다.


#눈가주름개선 눈밑지방재배치 레이저

눈 밑에 필요 이상의 지방이 쌓여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을 지방이 푹 꺼진 부분으로 재배치하여 다크써클을 개선하고 주름을 줄여 밝고 환한 인상으로 개선시켜줍니다.


#눈가주름 템플리프팅

이마 측면 주름과 처진 눈썹을 개선하기 위해 측두부 안쪽 두피를 거상으로 당겨주는 리프팅으로, 이마와 눈썹 처짐과 주름 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눈가주름수술 4트임

눈꺼풀 퍼짐과 주름으로 답답해 보이고 작아진 눈을 앞/ 뒤/ 위/ 아래로 상태에 따라 트임을 주어 크고 또렷한 눈을 만들어줍니다.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해드리는 'UR성형외과'는 수술 집도의와 환자가 함께 충분한 상담 진행을 과정을 거쳐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만들어나갑니다.


1. 다년간 쌓은 전문가의 수술 테크닉 

다년간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들의 수술 테크닉으로 흉터,붓기는 줄이고 빠른 회복 기간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선물드립니다.


​2. 탁월한 미적 감각

세심한 차이가 수술의 결과를 좌우하는 성형외과 진료 특성상 탁월한 미적 감각을 자랑하는 UR성형외과는 작은 부분의 디테일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3. 환자를 대하는 진정성

UR성형외과의 모든 수술이 이뤄지기 전, 2회의 진료상담을 통해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4. 진료의 정직함

가짜의사,과잉진료 없이 모든 수술은 UR성형외과의 대표 원장이 직접 지도합니다.



동안얼굴 완성! (눈가주름시술 4단계 패키지 무료상담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