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병원

긴인중 인중축소수술 노안에서 얼굴 나이 동안 발란스 완성!

긴인중 인중축소수술 노안에서 얼굴 나이 동안 발란스 완성!


긴 인중으로 얼굴 나이에 비해 

노안으로 보이는 사람들 인중의 완벽 비율로 

동안 얼굴의 발란스를 완성하다!


긴 인중 때문에 얼굴 나이 노안 고민된다면?! 

(인중축소수술 발란스 인중 성형 바로 가기)





코와 입술 사이에 위치한 인중은 좁은 면적을 차지하지만, 얼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사람 인상에 많은 영향을 줍니다. 


인중이 너무 좁게되면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반대로 인중이 너무 길면 나이에 비해 노안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인중의 길이가 긴 경우도 있지만 대게 인중의 길이가 길어지는 것은 후천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면서 부터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인 7000여명을 대상으로 40세 이후 얼굴 변화를 연구한 결과 한국인의 노화로 인중 길이가 길어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동안 성형의 대표주자인 UR성형외과에서 동안 페이스를 완성하는 인중 성형을 제공합니다. 


인중성형 이란?

인중은 코와 윗입술 사이에 오목하게 골이 진 곳으로 인중의 길이를 내 얼굴에 이상작인 비율로 잡아 발란스를 맞추고, 라인을 또렷하게 교정하여 동안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성형입니다.



일반적으로 개개인의 인중길이, 모양, 얼굴 다른 부분과의 조화 등을 생각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기 때문에 총 4가지의 인중성형 종류 (인중골, 인중라인, 내측인증축소, 외측인증축소) 중 최적화된 수술 방법을 택하여 진행합니다.



이전의 인중 수술은 절개 범위가 넓고 근육층을 건들여야 하는 수술 방법으로 부담감이 컸다면, 최근에는 UR성형외과만의 최소 절개와 이중 특수 봉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를 최소화 하며, 피부 조직을 최대한 재교정시켜 피부속 깊이 연부조직을 교정하여 영구적 결과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해드리는 '유알성형외과'


1.다년간 쌓은 전문가의 수술 테크닉  


다년간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들의 수술 테크닉으로 흉터,붓기는 줄이고 빠른 회복 기간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선물드립니다. 


2.탁월한 미적 감각 


세심한 차이가 수술의 결과를 좌우하는 성형외과 진료 특성상 탁월한 미적 감각을 자랑하는 UR성형외과는 작은 부분의 디테일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3.환자를 대하는 진정성 


UR성형외과의 모든 수술이 이뤄지기 전, 2회의 진료상담을 통해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4.진료의 정직함 


가짜의사,과잉진료 없이 모든 수술은 UR성형외과의 대표 원장이 직접 지도합니다.



긴 인중 얼굴 나이 노안을 부른다? 

긴 인중으로 얼굴 나이에 비해 노안으로 보이는 사람들이라면 인중성형으로 동안 얼굴의 발란스를 완성하세요.


(긴인중 인중축소수술비용 및 궁금증 문의 바로가기)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출혈, 염증, 흉터,부작용, 부종, 멍, 등은 개인에 따라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외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