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 무료체험 1박스 더 증정 이벤트!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  무료체험 이벤트 1박스 더 증정 이벤트!

자신있게 당당하게 질압은 높이고 질 안은 촉촉하게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으로 하루 5분 투자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

 

 

여성 속건강 케어 전문 브랜드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은 출산, 노화 등의 이유로 질 내부 압력이 떨어지고 건조해지는 여성기능 저하로 ‘삶의 만족도가 줄어’들고 ‘부부관계가 소원’해지는 등 중년 여성의 신체적, 심리적 문제를 케어하는 브랜드입니다.

 

 

 

홍보모델 성현아의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여궁 무료체험분 2세트' 보내드리고, y존케어 솔루션 진행 시 '여궁 1박스를 더'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해요 ~♥

 

 

 

여성의 속건강, 왜 챙겨야 할까요?

 

결혼, 출산, 육아로 인해 변화를 겪게 되는 여성기능의 문제는 신체적, 심리적 문제를 동반합니다. 

자연스러운 변화이지만 늦지 않은 시기에 관리하는 것이 여성의 삶의 질을 지켜줍니다.

 

Y존 관리로 시작되는 질건강을 놓칠 경우 질염, 질건조 등의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피부 관리를 하듯 케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질압은 높이고, 질 안은 촉촉하게 질압이 떨어지면 요실금과 같은 배뇨 장애 / 근육 감소로 인한 노화 촉진 / 관계 시 만족감 저하 / 혈액순환 장애 발생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질 내부가 건조해질 경우 질건조증으로 인한 방광염, 질염 / 일상생활 및 운동 시의 불편함 / 성교통 유발 / 러브젤 사용으로 인한 악순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즈케어 여궁’ 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질압의 객관적인 수치를 기준으로 개선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케어 솔루션으로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특허 받은 기술, 천연 요법 등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한 여성기능 회복을 돕습니다.

▶ 결혼, 출산, 육아로 인한 변화와 여성기능의 문제를 수술 없이 반영구적으로 개선해드리는 솔루션입니다.

▶ 골반근육의 기능 회복을 통해 속탄력을 강화시키며 호르몬 변화를 유도하여 몸 스스로의 자연스러운 변화를 돕습니다.

▶ 고객 개인의 증상에 따른 1:1 맞춤 관리로 접근합니다. Y존의 복잡한 문제원인에 따른 다양한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1:1 전문 케어입니다.

▶ Y존은 여성 건강의 근본이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기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라이빗 맞춤 관리로 진행됩니다.

 

 

 

미즈케어 여궁, 프로그램이 있나요?

 

 

▶ 1단계 : 질압 자가진단 + (수축 + 보습 + 세정)

▶ 2단계 : 질압 자가진단 + (수축 + 보습 + 세정) + 탄력

▶ 3단계 : 질압 자가진단 + (수축 + 보습 + 세정) + 탄력 / 성감

▶ 4단계 : 질압 자가진단 + (수축 + 보습 + 세정) + 탄력 / 성감 / 요실금

여성기능저하의 다양한 증상들을, 개인 맞춤 프로그램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 고객 감사 EVENT!

 

수술없이 집에서 혼자 하루 5분 y존 관리로 시작되는 질건강 개선 효과 이제 나만을 위한 속 깊은 변화를 경험하세요.

 

 

홍보모델 성현아의 y존케어 미즈케어 여궁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여궁 무료체험분 2세트' 보내드리고, y존케어 솔루션 진행 시 '미즈케어 여궁 1박스를 더'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래요 ~♥

 

 

 

나를 디자인하라 -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이클타임 나이 성분 효과 가격 행사해요

아이클타임 나이 성분 효과 가격 행사해요 자녀가 또래보다 키가 작거나 부모님의 작은 키로 인해서, 자녀들의 키를 걱정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신데요. 이에 아이클타임 모델 김남주의 균형성장

helpkey.tistory.com

 

 

광동 침향환가격 효능 판매처 구매 혜택!

광동 침향환가격 효능 판매처 구매 혜택! 오늘은 5060세대 부모님과 나를 위한 중장년층의 건강증진과 기력 회복, 체질개선, 활력증진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환 제품 배우 김영철 광고 광동 침향

helpkey.tistory.com

 

 

디센큐 한미마이크로바이옴 dna유전자검사 비용 무료 이벤트!

디센큐 한미마이크로바이옴 dna유전자검사 비용 무료 이벤트! 나에게 맞지 않는 다잉트 또, 실패하셨나요? dna유전자검사 통해 살찌는 원인을 찾아 없애야 확실한 감량 가능 '원인'알고 다이어

help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