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공감

안산시대부도 튤립축제와 전국노래자랑

안산시대부도 튤립축제와 전국노래자랑


대부도 튤립축제 2013. 4. 27.(토)∼5. 1.(수) 오늘은 전국노래자랑까지 하고 있었음!



대부도 튤립축제가는길 네비게이션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41-10 

- 그냥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나 바다향기테마파크로!!

- 튤립축제 2013. 4. 27.(토)∼5. 1.(수)



대부도 튤립축제 입장료는 공짜!


아직은 찬바람이 조금 불고,, 이른감이 있는지 봉우리가 잠들어 있어 ㅋㅋ 

멋스러움을 만끽하기에는 몇일 기다려야할 듯하네요.


그리고 오늘은 전국노래자랑 촬영이 있어서 그런지 차들로 가득... 나올 때 한참 걸렸네요. 



안산 대부도 바닷가


사실 오늘은 국립해양조사원 KHOA 에서 물때를 보고 안산 대부도에 조개를 잡으러 왔었답니다. 


그런데 와서보니 안산대부도 튤립축제를 하고 있어서 게랑 조개를 조금 잡고서

안산대부도 튤립축제 현장에 잠시들렸네요!


아직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구경도하고 튤립축제도 구경하고 ^^.. ㅋㅋ



"아래는 튤립축제 추가사진입니다"






튤립축제 장소가 길게 나뉘어져 있어 주차가능한 곳에서 구경하시면 비슷할 듯 하네요.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