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병원

갑작스런시력저하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

 

 

 

갑작스런시력저하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

 

스마프톤시력저하, 갑작스런 시력저하, 급격한 시력저하로 시력교정이 고민이라면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 수술도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합니다.

 

교육열이 높아 학업에 매진하면서 매번 책과 씨름하면서 안구 건강에 적신호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더불어 직장인으로 사무업무로 매번 컴퓨터와 씨름하며 

학생들은 학업을 위해 컴퓨터사용의 빈도가 높아지고 게임과 스마트폰의 사용빈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시력저하 갑작스런 시력저하가 온다면?
↗ 스마트폰사용빈도가 높아 시력저하가 온다면?

 

이러한 환경속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눈을 소중히 여기지 못하고,

관리소홀과 무관심으로 안구 건강에 적신호를 불러 일으키고 있게 되고

갑작스런 시력저하나 급격한 시력저하로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시력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시력저하의 요인은? 시력을 위협하는 요소는 다양하겠지만 그 중 눈에 피로감을 주는 과도한 PC업무와 장시간의 TV시청,스마트폰사용 등 전자제품 사용 빈도가 높아지면서 시력을 위협하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눈에 피로감을 느끼거나 갑작스런 시력저하를 경험하기도 하는데장시간 눈에 피로감을 주었을 경우 눈에 적당한 휴식을 주지 않는다면 시력저하는 더 심해 질 수 있을 것입니다.

갑작스런 시력저하
↗ 당신의 갑작스런 시력저하의 원인은?


또한, 환경오염도 주 원인이 되고 있는데 제대로된 관리가 이어지지 않는 다면 환경변화에 따른 

우리의 시력은 점점 떨어질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중국으로 부터 날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대기중 먼지 등은 우리의 시력을 저하시키는 많은 영향력을 과시합니다.


시력은 재생능력이 부족하기에 여러 요인으로 시력이 저하되는 경우다시 시력을 되찾기가 어렵기에 오복중 하나인 우리의 안구건강을 위해 꾸준한 관리와 관심이 필요하겠습니다. 

급격한 시력저하
↗ 급격한 시력저하 원인은?

 


#급격한시력저하 시력교정 개선방법은? 습관적, 환경적요인과 달리 유전적으로 시력이 낮아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런 경우 대다수분들이 안경이니 콘텍트 렌즈 등을 착용하게 되고 활동에 제약을 받거나 미적인 모습에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렌즈착용이나 시력교정수술을 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신데요.

하지만 

콘택트 렌즈의 경우 작은 합병증부터 무서운 각막궤양까지 다양한 안구질병을 불러일으키며 

착용시 산서투과율이 떨어지게 되어 요즘 많은분들이 고생하시는 안구건조증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시력교정이 필요한 경우
↗ 스마트폰시력저하 스마일시력교정술

 

 

#습관&환경&유전적요인으로 시력저하, 시력교정이 고민이시라면?

 라식 라섹 수술등 다양한 시력교정수술방법이 있을테고 자신의 눈 상태에 따라 정밀검사를 받고 시행되어야하며,그 중에서 S&B안과의 릴렉스스마일 수술도 시력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한 방법이 될 수 있어 올려드려 봅니다.
스마일시력교정술이라고해서 릴렉스스마일라식 수술은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고 최소절개로만 수술하는 신개념 시력교정술이라고 합니다.

습관&환경&유전적요인으로 시력저하
↗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

 

기존의 수술은 각막의 플랩을 제작 또는 상피세로를 분리 시킨 뒤, 

각막의 실질층을 엑시머레이저로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을 진행하게 있는데요.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수술은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 실질만을 분리하여 최소절개로 제거하기 때문에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시력을 만들어 준다고 하구요.

 

기존의 라식 및 라섹수술의 부작용은 줄이고 개선은 올린 한 차원 더 높은 새로운 개념의 시력교정술이라고 합니다. 

릴렉스스마일라식수술방법
↗ 릴렉스스마일수술특징 "각막 Cutting >4mm 최소절개 > 각막 굴절 교정량 제거"



#갑작스런시력자하 시력교정술 잘 받으려면?

 

무작정 000시력교정술이 좋다고 수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눈에 적합한 수술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정밀검사 51가지 맞춤식 검사, DNA유전검사까지 해야 정확한 눈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작용은 최소화 할 수 있기에 S&B안과 에서는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수술방법을 찾기 위해

51가지 정밀검사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스마일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수술

 

 

S&B안과는 미국STARR로 부터 우수 의료기관으로 선정되어 환자분들께서 신뢰하실 수 있는 의료기술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환자의 상태를 세밀하고 면밀이 분석하여 상태에 맞게 수술을 진행하는지 여부 비교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수술에 앞서 검진이 우선입니다.감사합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