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50대중년여성의 성, 여성갱년기의 성기능저하극복방법

50대중년여성의 성, 여성갱년기의 성기능저하극복방법
 

30대를 지나 40대, 50대 중년여성으로 임신과 출산, 노화, 갱년기 등으로 질 수축력이 약해지고.

현대 여성의43% 정도가 성적 고민이 있다지만 숨겨왔던 성적고민 성기능저하 극복방법 어떻게해야할까요?

여성 성기능 개선 수술없이 안전하게, (우먼시크릿솔루션▶)으로 해결해보세요.

 

50대중년여성의 성, 여성갱년기의 성기능저하 극복 우먼시크릿 솔루션

 
노령화 시대, 50대 중년여성의 갱년기의 성기능저하 고민 어떻게 극복해야할까?
 
[50대중년 여성들의 성 고민]
 
4050세대 중년여성들의 삶에 많은 변화를 겪고 있고, 과거와 달리 먹거리나 생활 환경의 개선과 의료보건 기술이 발달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위생이나 영양, 안전 등의 환경이 개선되며 문화나 취미를 즐기고 풍족한 음식 등 삶의 질이 개선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40대를 지나 50대 이상 폐경 여성들이 나이와 무관하게 성생활을 원하고 느끼고 싶어하는 부분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더불어 나이를 먹으면서 성생활에 불만족을 느끼는 경우도 많으며, 이는 고령화 시대에 맞춘 실버여성상품이나 서비스 등이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50대중년여성들은 인생에 있어 남편과의 성생활 만족도가 전반적인 삶의 질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하며,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남성보다 사랑의 만족도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육아 및 가사의 노동에서 비교적 자유로워지며 늘어난 시간에 자신만의 여가와 성적 만족도를 중요시 하게 됩니다.
 

[여성갱년기의 성기능저하 문제]

하지만 50대 중년여성의 경우 임신과 출산, 신체의 노화 등으로 원활한 관계를 가지지 못하고 깊은 고민에 빠진 분들이 많다고 하시는데요. 또한, 임신과 출산, 갱년기로 인하여 질 수축력이 약해짐에 따라 질에서 바람세는 소리가 나며 원활한 관계가 어려우며, 질 내부의 주름이 거의 없어 분비물이 밖으로 흐르게 됩니다. 관계 시 마찰력이 감소하여 성 감각을 잃기 쉬우며 성적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성적 고민은 매우 민감하고 예민하게 받아들여지고 속으로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원활하지 못한 성관계로 부부사이의 성 만족감이 줄어들거나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 여성의 자신감 하락으로 이어지고 생활이 위축까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실금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의지와는 상관없이 소변이 새는 등 갑작스러운 증상은 사회활동을 하는 여성의 경우 스트레스와 수치심으로 대인관계에 까지 악영향을 주게되는데요. 이러한 불편함이 중첩되게 되면 심할 경우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라도 빠른 개선 방안이 필요하겠습니다.

 

 
[노년기의 성문제, 여성 성고민 개선 방안]
 

국내 여성 43%가 겪고있는 여성 성기능장애!

성적 고민이 있다고 하지만 그 동안 숨겨왔던 성적고민 우먼시크릿 솔루션으로 상담을 진행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온라인으로 비공개 상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편하게 속마음을 털어 놓으실 수 있고 수술 없이 하루 10분만 투자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질수축, 성교통, 오르가즘, 불감증, 냉대하, 질건조 등의 문제를 개선에 도움을 드리며, 부담스럽고 번거로운 수술적 요법이 아니기에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성문제 간편하고 속시원하게 우먼시크릿과 함께 개선 시켜 나가는 것이 어떨까요? 

 

(우먼시크릿솔루션 무료상담 바로 가기▶)

 

 

여성, 성기능 장애 해결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여성 성기능 장애 해결, 수치심이 아닌 적그적인 자세가 중요합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