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물만먹어도살이찐다 호르몬불균형문제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구요

호르몬의 불균형문제, 호르몬을 잡아야 비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물만 먹어도 살이찐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요건 왜그럴까... 바로 살이 찌는 체질은 호르몬의 불균형이 일어나면서 대사작용이 원활하지 못하여 배출이 되지 않고 체내에 쌓이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거나 지방분해능력 저하와 배변활동 저하 등은 호르몬의 문제일 수도 있답니다. 다이어트에 관여하는 호르몬에 대해 조금 알아보도록 할까요 ^^,,




비만은 운동부족이 아니라 호르몬 불균형 문제

보통 우리가 음식을 먹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렙틴과 식욕을 촉진하는 그렐린의 불균형이 오게되면 과도한 식욕이상이 나타난다고 하구요. 배변활동의 저하로 배출되지 못한 변이 장에 장시간 머무르게 되면 일명 똥배라는 D라인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죠. (세로토닌과 클라스트퀸) 


수분대사 기능저하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쉽게 붓고, 살이 찌게됩니다. (부신피질, 코티솔) 지방저장/분해 조절 기능이 저하되면 음식을 섭취 시 내장지방이 쉽게 생기게되며, 쉽게 살이째는 체질로 변할 수 있다고 하죠. (인슐린, 글루카곤) 또한, 여성 호르몬으로 알려진 에스트로겐은 일반적으로 엉덩이, 가슴, 허벅지에 피하지방이 쌓이게 하며 복부비만을 초래 한답니다.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틴), 마지막으로 신진대사 기능이상으로 대사 산물이 축적되며, 부종 및 체중증가의 증상이 나타나죠.(갑상선)


이러한 호르몬 불균형으로 내분비가 막히게 되면 남성호르몬 증가로 인한 근육생성이나 허벅지 셀룰라이트 생성, 과도한 체중증가와 복부비만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림프구 정체로 인한 굵은 팔뚝, 엉덩이와 둔부의 부분비만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관여하는 호르몬 불균형문제 해결해야 한다는 것 이해되시죠 ^^,,



호르몬불균형을 잡아야 비만을 잡을 수 있다

물만 먹어도 살이찐다는 체질은 호르몬의 불균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제로로다이어트로 호르몬밸런스를 잡고 신진대사의 균형을 맞춰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제로로다이어트에 상담신청하셔서 다이어트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통해 살찌는 원인부터 체질 분석을 해보시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로로다이어트는 기존의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던 여성들, 날씬해져야 겠다는 강박증으로 구토증상을 가졌던 여자들,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로 살도 빠지지 않고 몸도 망가진 여자들, 나이가 많아서 과연 살을 뺄수 있을지 걱정인 여자들, 피임, 제왕절개수술로 여성 호르몬 밸러스가 깨진 여자들을 위해 호르몬을 바로 잡아주는 다이어트 입니다.


제로로호르몬다이어트


제로로호르몬다이어트 상단신청은 [ 여기를 꾹 ] 방문하셔서 호르몬을 바로잡아보세요! 




오늘은 호르몬의 불균형 문제를 바로잡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호르몬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제로로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해보시와요! ^^ㅣ익,,


나를 디자인하라 -  '함께 보면 좋은 글'


 - 다이어트어록 비만은 호르몬문제

 -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개선 호르몬다이어트

 - 다이어트어록에 의지를 더해 지방을 불태워라

 - 봄철춘곤증예방법과 호르몬불균형극복하기

 - 단기간다이어트 피부 노화방지방법은?

 - 비만은 운동부족이 아니라 호르몬 불균형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