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여성뷰티

출산후 가슴작아지지않는방법

 

 

 

출산후 가슴작아지지않는방법

 

 

 

여성이라면 임신과 출산 그리고 모유수유 과정을 그치면서 여성의 몸은 자연적으로 

살이찌게 되거나 가슴의 크기가 볼륨감 없이 커지게 되는데요.

 

산모의 가슴은 변하는 것이 아니라 젖몸살을 앓기도 하며, 

출산 후 모유수유까지 하게되면 가슴의 탄력을 잃게되면서 가슴처짐 현상이 오게된다고합니다.

 

특히 출산 후 가슴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일생동안(?) 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는 것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하니 가슴관리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출산후 가슴작아지지않는 가슴관리방법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산후 가슴작아지지않는방법

 

 



출산 후 가슴처짐 그 이유는?


임신을 하면서 아기를 위해 수유 준비를 하기 때문에 유선 조직과 지방이 부풀어 올라서자연스럽게 가슴이 커지게 되는데요. 


출산 후에는 모유수유를 하고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줄어들게 되면서가슴이 작아지고 탄력도 함께 떨어지게 된다고합니다.


또한 산모의 나아가 점차 들어가면서 지방조직과 유방의 모양을 잡아주는 인대의 탄성이 떨어지면서모유수유를 하지 않아도 가슴의 볼륨감이 없어지면서 처지게 된다고해요.

.

 

출산 후 가슴처짐



출산후 가슴 관리 하는 방법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체중감소와 노화 그리고 출산과정으로 

모유수유로 인해 처짐과 축소의 형태 변화, 피부톤의 변색을 가져와 

여성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감소시키게되는데 출산후 가슴관리 이렇게해보세요.

 



단백질 음식 섭취 하기

 

일반적으로 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가 되면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고 하는데요.

 

여성 호르몬 분비에 좋은음식이라고 할까요?

석류나 콩을 섭취해주시고 비타민이 풍부한 우유, 김, 현미가 좋다고하구요.

 

호르몬의 작용을 도와주는 두유, 닭가슴살, 계란 노른자를 많이 섭취해 주시면 

가슴의 탄력을 주면서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여성 호르몬 분비에 좋은음식



무리한 다이어트 NO

 

많은 분들이 출산을 하고 나서 예전의 날씬한 몸매로 돌아가기 위해 출산후 급격하게 

체중감량을 보는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특히 단식이나 무리한 운동은 가슴 처짐 현상과 가슴 탄력을 잃게 만들 수 있기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천천히 체중감량과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우나 하지 않기

 

여성 분들 중에 사우나를 좋아하시는 분들있으실 텐데요. 

하지만 오랜시간 동안 땀을 빼게 되면 피부 탄력을 잃거나 처진가슴은 더욱 처지게 된다는데요.

 

되도록이면 사우나나 찜질방은 피하시고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샤워를 해주시고,가슴 부위는 찬물로 가볍게 마사지 해주시는게 좋다고합니다. 

 

가슴 아래에서 위쪽방향으로 물을 뿜어주시면 혈액순환과 가슴 탄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운동 하기 

 

출산으로 처진 가슴을 올려주려면 대흉근을 발달시켜주는게 필요한데요.

 

대흉근 발달에 좋은 운동으로 수영과 자전가 타기가 있으며, 

일주일에 3회이상 꾸준히 해주셔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합니다. 


조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중력의 영향으로 가슴이 아래로 처지게 되므로 피하시는게 좋다고하구요. 



속옷으로 가슴 모양 잡아주기

 

무엇보다 한번 탄력을 잃거나 가슴처짐이 있게되면 원상태로 회복이 힘들기 때문에

출산 전과 출산 직후에 몸에 잘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여 답답하더라도 꾸준히 착용해주시는게 좋다고하구요.

 

주의 할 점은 몸에 맞지 않는 사이즈의 브래지어를 오래 착용하게되면 악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자신의 몸에 맞는 사이즈를 찾아 브래지어 끈의 폭이 2cm 정도로 넓고 끈이 수직으로 연결된 제품을 착용합니다. 

 

옆부분에 세로로 와이어가 들어간 제품도 가슴을 효과적으로 교정시주고, 브래지어가 3~4단은 되어야 가슴을 올려줄수 있다고합니다.

 

 

출산후에는 가슴이 처져 탄력을 잃거나 임신했을때 부었던 가슴이 다시 빠지면서 작아지게 되므로 

꾸준하게 관리를 해준다면 다시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수 있는데요. 


출산후에 예쁜 가슴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가슴마사지기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올리모아 다이어트나 출산후 수유후 가슴처짐 리프팅 도움을?!

 


요즘은 다양한 종류의 출산후 가슴키우는 마사지기와 다양한 가슴관리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올리모아도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가슴고민들을 근본적으로 안전하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슴의 여성 호르몬의 분비 촉진과 집중으로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조직의 체적 증가를 유도하여 가슴의 풍반한 볼륨을 키워줍니다.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어 방문하지 않아도 바디스타일러의 체계적인 관리로 가정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올리모아의 다양한 리프팅 프로그램은 처지고 꺼진 가슴을 탄력있고 예쁜 가슴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더불어, 마사지 효과를 통해 노폐물이 배춤됨으로써 순환계 질환 (섬유선종, 유방암 등)이 예방됩니다.

 


》 올리모아 솔루션 무료상담 바로 가기▶

 



절벽가슴/ 처진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출산 및 다이어트로 쳐지고 작아진 가슴이라면無 수술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자연가슴을 키우는 가슴관리기로 아름다운 가슴을 가꾸어 보시기바랍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