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뱃살빼기체지방분해 체지방줄이는방법

 

뱃살빼기체지방분해 체지방 줄이는 방법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체지방 줄이기

 

 

나이가 한두살 먹어가며 점차 늘어나는 뱃살과 체지방량!

과도한 뱃살과 체지방율이 높다는 것은 건강을 위협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뱃살이 점차 찌거 체지방율이 늘어나는 것은 내장 지방이 축적이되어 

피하지방층이 두꺼워져 몸 속 건강까지 헤치는 것과 같은데요.


우선 체지방줄이기는 몸매 관리보다 우선 건강을 위해 이루어져야하고,

건강한 삶ㅇ르 위해 뱃살빼기 다이어트와 체지방줄이기는 꼭 필요한 부분이구요.


몸안의 뱃살빼기, 몸안에 있는 지방을 줄여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고,

각자가 원하는 몸을 만들수 있기에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지방분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야겠죠.




체지방 줄이는 방법


물은 칼로리가 없어서 많이 마신다고 해도 살이 찌지않는데 체지방이나 독소와 노폐물 배출 및

체지방을 줄이는데 일등공신이라고도 말한 답니다.


뱃살과 체지방이 늘어나는 분들은 보통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못하거나 폭식성 식사로 인한

영양 불균형에서 온다고 할 수 있는데요.


체지방 줄이는 방법



우리가 평소에 할 수 있는 체지방 줄이기 실천해보실까요?


평소에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만으로 체지방을 줄이는 효과와 더불어 윤기나는 피부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하구요.


평소 아침을 굶으셨다면 이제부터라도 아침은 꼭 챙겨먹는게 좋은데요.

아침밥을 든든하게 먹으면 점심과 저녁에 폭식이나 과식을 예방해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 준다고하며 

아침식사를 거른 분들이 비만 확률도 4.5배 높다라고 알려져 있구요.





많은 분들이 체지방분해를 위해 아침을 굶거나 저녁을 굶는 등 

끼니를 거르면서 굶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이어트 초기에는 잠깐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만 요요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굶지 말고 소식을 하는 습관을 길들이는게 좋다고합니다. 


이유는 끼니를 자주 거르게되면 몸의 시스템이 영양분을 소화하지 않고 몸 속에 축적하려하고, 

다이어트가 어려운 체질로 변화를 준다는 것이기에 굶지 말고 대신 소식하는 습관이 좋다고해요.





비타민 B가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라고하는데요.

우리 몸에 생성된 에너지의 소모를 활발히 촉진시켜주는 비타민B는 체지방감량 및 살이 빠지는데 도움을 주구요. 


평소 부실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활동력이 저하되어 운동을 할 맛이 나지 않는데, 

이럴 때 비타민B는 운동을 활기차게 할 수 있도록 에너지 역할을 해주게됩니다.

대표적인 비타민 B 음식으로는 우유, 완두콩, 치즈, 버섯, 시금치, 양배추, 당근, 푸른 생선, 계란 등이 있습니다. 



체지방분해 비타민B



뱃살빼기부터 체지방 감량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하지만 충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잠이 부족하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나빠져서 노폐물이 몸 속에 쌓이기 시작한다고해요.


이렇게 되면 우리몸의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되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 먹는 것이 별로 없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상태가 된답니다.


또한 수면이 부족하게되면 식용을 억제하는 호르몬 랩틴이 감고하여 

오히려 식욕증가 호르몬인 그렐린이 증가하게되어 체지방 감량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게되겠죠.

따라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적당한 휴식과 수면이 꼭 필요로 합니다.


체지방줄이기



하지만 균형잡힌 식습관과 매일 각종 채소와 과일 섭취만으로는 

몸속에 필요한 풍분한 영양을 공급받기가 쉽지않고 번거로운 점이 많은데요. 


보다 효과적인 체지방분해를 위해 다이어트보조제를 활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을?!


복온궁다이어트의 경우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 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하는 30, 40, 50대 여성에게 좋은 다이어트 입니다.


복온궁 다이어트는 20여가지 한약재로 복부를 따듯하게 하여 비만과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6대 영양소, 필수 야채, 고단백, 고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 소흘해 질 수 있는 부분의 개선을 도와드리는 점 또한 살이 빠지는 동시에 몸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30~40대 여성에게 필요한 체중감량요법입니다. 



바로가기》 복온궁다이어트 상담신청은 여기를 클릭 : 전문가와 함께하는 개인별/체질별/맞춤식 프로그램!



과체중인 성인/ 운동 시간이 부족하신 분/ 식사량 조절이 힘드신 분/ 다이어트에 정말 성공하고 싶다면 

안티팻의 쾌속감량프로그램을 만나보시기바랍니다.



Fin. 나를 디자인하라